title_notice

[소비자경영 대상 수상] 푸른숲과 맑은물이 있는 청정양평에서...‘길공인중개사’

Author
관리자
Date
2010-03-04 02:24
Views
20995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개척하는 정신을 가지고 무려 6년간을 연중무휴로, 양평에서의 전원생활을 계획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정확한 부동산정보를 제공해온 ‘길공인중개사’(대표 이미경)가 [스포츠서울닷컴 2010년 상반기 소비자경영 대상] 부동산 분야에 선정되었다.

 

길공인중개사가 위치한 경기도 양평은 서울시의 1.2배에 달하는 면적에, 용문산 등 여러 명산을 병풍처럼 두르고 남한강과 북한강의 맑은 물줄기를 감고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지역이다.

 

지난 2004년, 길공인중개사(www.ypland.co.kr)가 설립되었던 당시의 양평지역의 부동산 시장은 구태의연한 사고방식과 비전문가의 거래알선 및 인정작업 등 신뢰를 얻지 못하는 운영방식으로 부동산거품을 부추기고 전문적인 공인중개사보다는 ‘똠방’이라 불리는 이들이 판치는 상황이었다.

 

이에 길공인중개사에서는 양평부동산업계에서 최초의 부동산 포탈정보사이트의 기반을 구축하여 실제 매물의 사진제공을 비롯한 정확한 시세파악과 시장분석 등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책임중개를 실현하고 있다.

 

따라서 양평최초의 온라인대형부동산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며, 여타의 부동산들이 모두 외지인이 설립·운영 중인 현실 속에서, 길공인중개사는 선대부터 대대로 오랜 세월 양평토지에 터를 잡은 양평토박이로 구성된 임직원들이 오랜 연고와 인맥을 바탕으로 양평최다의 진성매물을 보유하고 보다 신속, 정확한 매물정보를 제공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양평지역에서 인기있는 전원주택, 별장, 펜션, 가든, 숙박, 농가주택 외에도 전원주택/펜션용지, 임야/개발용지, 연수원/기도원용지, 주유소, 창고, 상가 등의 토지매매, 또한 아파트, 빌라, 연립, 원룸, 빌딩 등이 준비되어 각자의 토지구매목적에 맞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길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는 등기부등본열람, 기준시가조회, 공시지가조회, 양도소득세 계산 등 부동산상식에 관련하여 미리 알아두면 재테크에도 도움이 될만한 여러 가지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양평에서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조성사업, 백운테마파크 조성사업, 전통생태산촌마을 조성사업, 소나기마을 조성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이므로 노후대책에 관련한 재테크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러한 사실에 주목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양평지역 인지도 1위, 선호도 1위를 달리는 길공인중개사에서는 변치 않는 정직과 신뢰를 기업이념으로 삼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고객별 맞춤서비스로 양평군 최상의 공인중개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고 자부하며, 이윤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한다.

 

 

출처 : http://www.sportsseoul.com/news2/life/social/2010/0302/20100302101050100000000_80261025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