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yp_news

행복돌봄추진단 특화사업 홍보

Author
이 미 경
Date
2018-09-11 10:16
Views
185
지난 7일, 양평군민회관 일대에서 진행된 제 19회 사회복지의 날 ‘모들 대축제’에서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이 특화사업에 대해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홍보부스에서는 한 달 뒤 진행될 특화사업인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사업(이하 김장나눔사업)’에 대해 대대적인 홍보활동이 진행되었으며, 이에 대해 홍보용 전단지 및 물티슈 배분, 배너 설치, 김장김치통 배분 등 다양한 홍보방법으로 참여 주민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홍보를 통해 김장나눔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개인 참여자 약 30여명에 대해 김장김치통을 배분하는 성과를 얻었으며, 배분된 김치통은 11월 중 각 가정에서 김장김치로 채워져 양평읍 어려운 이웃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이에 김승호 양평읍장은 “사회복지의 날에 발맞춰 대대적 홍보활동을 열심히 펼쳐주신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에 감사인사 드리며, 앞으로 있을 김장나눔사업에 대해서도 많은 참여를 유도해 양평읍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며 포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양평읍 김장나눔사업은 오는 9~10월 중 수시로 양평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에서 신청․접수 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평읍 맞춤형복지팀 (☎031-770-3015)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